티스토리 뷰

🕹️ 실습 (2D 횡스크롤)

CinemachineCamera

  • Tracking Target을 Player로
  • Add Extension을 Cinemachine Confiner 2D로
  • Bounding Shape 2D를 Background로
  • Lens 3.65

Background

  • Box Collider 2D 추가
  • isTrigger 체크

PlayerDust

// Player
public void ShowDust(GameObject dust)
{
    Instantiate(dust, transform.position + new Vector3(-0.073f, -0.358f, 0), Quaternion.identity);
}
public float lifetime = 0.5f;

private void Awake()
{
    Destroy(gameObject, lifetime);
}

벽타기 구현

추가예정..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4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