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🕹️ 실습 (2D 횡스크롤)
CinemachineCamera
- Tracking Target을 Player로
- Add Extension을 Cinemachine Confiner 2D로
- Bounding Shape 2D를 Background로
- Lens 3.65
Background
- Box Collider 2D 추가
- isTrigger 체크
PlayerDust

// Player
public void ShowDust(GameObject dust)
{
Instantiate(dust, transform.position + new Vector3(-0.073f, -0.358f, 0), Quaternion.identity);
}
public float lifetime = 0.5f;
private void Awake()
{
Destroy(gameObject, lifetime);
}
벽타기 구현

추가예정..
'Unity > 멋쟁이사자처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멋쟁이 사자처럼 부트캠프 유니티 게임 개발 4기 28일차 회고 (0) | 2025.04.03 |
---|---|
멋쟁이 사자처럼 부트캠프 유니티 게임 개발 4기 27일차 회고 (0) | 2025.04.03 |
멋쟁이 사자처럼 부트캠프 유니티 게임 개발 4기 22일차 회고 (0) | 2025.04.03 |
멋쟁이 사자처럼 부트캠프 유니티 게임 개발 4기 19일차 회고 (0) | 2025.04.03 |
멋쟁이 사자처럼 부트캠프 유니티 게임 개발 4기 18일차 회고 (0) | 2025.04.03 |